맛집 탐방기

부산 생활의달인 맛집 마가만두 부산차이나타운

그린무드 2023. 8. 30. 22:26
반응형

부산 생활의달인 맛집

저는 생활의달인을 참 자주보는 편입니다. 그리고 자주 찾아갑니다.

생활의달인 맛집중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곳은 만두집인데요.

마가만두가 정말 옆집 신발원만두보다 충격적으로 맛있어서 자주 가는 편입니다.

 

부산생활의달인 프로그램을 통해 알게되었지만 제 마음속의 1위가 된 마가만두 만두집

차이나타운에 위치하고 있으며 매달 1,3번째 월요일이 정기휴무일입니다. 참고하세요.

 

부산역 차이나타운 맛집 마가만두 후기

 

부산역 차이나타운 맛집 마가만두 후기 (부산 신발원 옆)

부산역 차이나타운 맛집 비오는날마다 만두가 먹고 싶어지는건 저뿐일까요? 흐리거나 비오는날 부산 차이나타운 맛집을 찾아서 갑니다. 이번에는 그 유명하다는 신발원 옆집 마가만두로 가보

okayer.tistory.com

 

부산 마가만두 메뉴

짜장면과 짬뽕같은 면 종류는 없습니다. 그 점을 참고하세요.

 

  • 물만두 7,000원
  • 찐만두 7,000원
  • 군만두 8,000원
  • 볶음밥 7,000원
  • 짬뽕밥 8,000원
  • 게살볶음밥 9,000원
  • 새우볶음밥 8,000원

저희는 부산생활의달인맛집에서 물만두, 찐만두, 군만두, 새우볶음밥 이렇게 주로 시키는데 둘이서 3가지 메뉴면 충분하더라고요.

군만두는 무조건 시켜주세요. 찐만두도 새우찐만두는 통통하고 새우가 터지고, 그냥 찐만두는 육즙이 일품입니다.

 

 

진짜 미쳤습니다. 부산 생활의달인 맛집 중에 가장 맛있는것 같아요.

제가 신발원 다녀온 후기도 있는데 신발원보다 맛있습니다.

 

아래의 부산역 차이나타운 마가만두 후기를 읽어보시면 많은 사람들이 공통된 맛표현을 공감하실 수 있을거에요.

 

부산역 마가만두 후기

새우찐만두, 군만두, 짬뽕밥 이렇게 시켜먹었는데 짬뽕밥은 잘 모르겠고 만두가 진짜 맛있었습니다.

육즙이 이렇게 잘 보존된 만두는 처음 먹어봤네요.

찐만두 군만두 모두 드셔보시길 강추드립니다. 11시 오픈런 했는데 입장 후 웨이팅이.. 시간 잘 생각하고 가셔야할 듯 하네요.

 


맛있어요. 개인적으로 다른 만두집와 비교해도 맛있네요.

통새우가 들어가있는데 크기가 좀더크고 덜짜요. 조금기름지지만 제 기준에선 먹을만합니다.

먹은후에 속도편하고요. 함께나오는 오이 된장 간장무침(?)도 별미에요. 재방문의사있어요.


기본적으로 육즙이 가득하고 소룡포처럼 고유의 향이 나요.

새우찐만두는 새우 한 개가 통째 + 고기소 들어있어 고소하고 맛있어요.

첫맛은 군만두가 이겼는데 계속 먹으니 새우가 취저네요.

신발원이 약간 한식화된 중식만두면 마가만두는 진짜 중식 만두 그자체네요!

 

 

살짝 독특한 향이 느껴졌는데 전 좋았어요. 전 군만두가 더 맛있었는데 일행은 찐만두가 더 맛있다니

개인취향인것 같습니다! 만두말고 다른 메뉴도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부산역오면 꼭 가봐야해요!!

 

부산 놀러가서 배부른상태로 방문해서 물만두 찐만두 주문해서 먹고 너무 맛있어서 배가 찢어질것 같은데도 결국 군만두까지 먹고왔어요…

진짜 배부른데도 이렇게 맛있으면 배않부른상태에서 먹으면 더 맛있을것 같아요~!

만두 자체가 예전에 대만 놀러가서 먹은 샤오롱바오같이 대만 느낌의 향신료 맛이 살짝 느껴지는데 강하지 않아서 거부감없고 만두피 얇고 안에 육즙이 장난아니에요

 

찐만두랑 군만두 두개가 유명하던데 물만두도 진짜 맛있기 힘든데 물만두까지 맛있어요!!

가까운곳에 있으면 일주일 내내 사먹고싶은맛이에요ㅠ.ㅠ부산에만 있어서 아쉽네요..흑


 

이상 부산생활의달인 맛집 중 마가만두를 살펴보았는데요.

저는 생활의달인 애청자이고 정말 자주 찾아갑니다.

부산여행 놀러오셔서 찐 로컬 맛집 찾아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포스팅 더 참고해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