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탐방기

광안리 밥집 추천 또 갈만한 원카츠 광안리돈까스 맛집

그린무드 2021. 11. 28. 21:38
반응형

돈까스 맛이 계속 생각나는 광안리 밥집 추천

수영구청에 주차를 하고 주변에 뭐 먹을거 없나 식당들을 살펴보다가 발견한 돈까스집을 소개합니다. 광안리 밥집으로 사람들의 배달주문이 끊이지 않아 가게앞에 기사님들이 줄을 서 계실 정도더라고요.

 

 

항상 제게 뭐 먹을래 물어보면, 먼저 생각나는 음식들 중 돈까스가 손에 꼽을 정도로 좋아하는 편입니다. 그래서 사람들에게 인기많은 광안리 밥집, 돈까스가 얼마나 맛있나 궁금해져서 저희도 점심을 먹으러 들어갔습니다.

 

바삭한_돈카츠
튀김옷이 바삭해보이는 돈까스

 

원카츠 남천점은 광안리 맛집으로 이미 소문난 곳이더라고요. 프랜차이즈 매장이긴 하지만 가격대비 고기의 질이 좋은 편입니다. 등심카츠, 안심카츠 등 기본메뉴는 물론 김치나베, 카레, 옛날식돈가스 등 다양한 퓨전메뉴들이 준비되어있어 선택권이 아주 넓습니다. 그리고 시그니처 원카츠는 하루에 30그릇만 판매된다고 하니 더욱 궁금해졌습니다.

 

 

아마 두분에서 오시면 세트메뉴가 저렴하기에, 잠시 소개드리면 안심카츠+등심카츠+우동 3가지 메뉴는 20,500원 입니다. 떡볶이세트도 준비되어 있어 저와같은 입맛을 가진 분들은 무척 메뉴 고민이 되실거라는 생각이 드네요. 단품메뉴 가격대는 8~9천원대로 광안리 밥집 가격도 괜찮은 편인 것 같습니다.

 

치즈돈카츠
치즈가 듬뿍 들어간 돈까스

 

저희는 치즈가 듬뿍 들어간 원카츠와 등심카츠 정식을 주문했습니다. 광안리 돈까스 얼마나 맛있기에 장사가 잘 되나 원카츠에 대한 기대가 높아졌습니다. 눈 앞에 돈까스가 놓이자마자 놀란건 정말 튀김옷이 바삭하고, 속이 튼실하다는 점이었습니다. 야채와 소스의 양도 적절했고 겉절이도 같이 주신다는게 특이점이였습니다.

 

 

파절임
돈카츠와 같이 곁들일 파절임

 

자칫 느끼할 수도 있는 돈까스인데 파절임과 야채를 함께 곁들이면 마법같이 중화됩니다. 다시봐도 이 조합은 사랑이라 추천드리고 싶을 정도이니까요. 첫 눈에 보기에도 두 종류의 치즈가 골고루 듬뿍, 그리고 간간히 씹히는 밤이 식감과 고소함을 더합니다. 자연스러운 단맛도 함께 베이는 듯 합니다.

 

 

치즈가_들어간_돈까스_속
자연산 치즈가 들어간 돈까스

 

100% 자연산치즈를 돈까스에 사용하고 있기에 광안리 밥집 추천 할만 합니다. 확실히 느끼함은 덜하고 고소함이 극대화되어 먹을 때 감탄사가 절로 나오더라고요. 치즈를 별로 안좋아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저처럼 치즈돈까스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아주 만족할만한 맛입니다. 가심비가 정말 좋다는 생각이 먹는 내내 듭니다.

 

돈카츠정식
한 상 차려진 돈카츠 정식

 

 

등심카츠 역시 실망시키지 않습니다. 3,000원을 추가해서 정식을 주문했더니 해쉬브라운과 미니우동이 함께 나오는데, 혼자 먹기에 양도 충분합니다.

 

우동
어묵이 들어간 우동

 

아, 혼자 광안리 밥집을 찾으신다 하더라도 홀 내부가 캐주얼해서 혼밥도 물론 가능한 원카츠 남천점이였습니다. 등심임에도 고기가 부드러운 편이며 튀김옷이 얇아 광안리돈까스 그 맛을 오롯이 느낄 수 있었습니다.

 

겉이_바삭한_등심돈카츠
속이 부드러운 등심카츠

 

부산 광안리 맛집 추천해달라고 하면 당분간은 돈까스가 마음속의 1위 일 것 같습니다. 원카츠 남천점은 식사를 하고 디저트나 커피를 먹으러 가기에도 동선이 아주 좋고, 직원분들도 친절해서 기억에 남습니다.

 

 

고기의 맛을 오롯이 느끼고 싶으시다면 안심이나 등심을, 치즈의 고소함을 제대로 느끼고 싶으시다면 한정판매하는 원카츠를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광안리 맛집 밥집은 수영구청 근처에서 주차하시고 (주말은 주차 2시간 무료) 걸어내려오시면 금방입니다. 오늘 한끼는 바삭한 돈까스 어떠세요?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