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만사

도미노피자 할인 1월 보냉백 귀엽다! 마스터 트리플코스 피자 배달 포장 할인

그린무드 2022. 1. 4. 17:05
반응형

도미노피자 신메뉴 및 1월 할인정보

피자 참 좋아하는 우리 가족입니다. 12월 마지막 날에도 맛있는 밥을 배부르게 먹고 후식으로 도미노피자를 시켜먹었을 정도니까요. 저는 가끔 생각날 때 정말 맛있는 피자가 먹고 싶어 지던데, 항상 제일 먼저 생각나는 브랜드는 도미노피자입니다.

 

SKT VIP회원이라 수요일에 할인하는 행사, 포장행사를 즐기고는 하지만 매월마다 달라지는 도미노피자 행사가 인상적이기도 합니다. 2022년 새해를 맞이해서 도미노피자 배달, 포장 할인 및 진행하는 이벤트 알아보겠습니다.

 

 

도미노 포춘 굿즈 페스타, 보온백 증정 이벤트

2022년 1월 3일부터 2022년 2월 3일까지 피자를 2회 주문한 온라인 회원님들은 주목하세요. 피자 2회 주문 완료를 하면 1월 14일부터 키티 버니 포니 보온 백에 응모 가능합니다. 키티 버니 포니 패브릭 브랜드는 다들 아시나요? 2030에게 핫한 브랜드입니다. 가벼우면서 수납공간까지 넉넉한 데다 귀여운 피자 로고가 정말 인상적이네요.

 

도미노피자 이벤트 보온백은 2022년을 맞이해서 2,022명을 추첨한다고 합니다. 응모를 해야 하는 이유는 또 하나 더 있습니다. 피자 배달 25%, 포장 35% 할인쿠폰을 지급하기 때문입니다. SK VIP가 30% 할인을 받는 것과 거의 맞먹거나 더 나은 큰 혜택입니다! 

 

새해 신제품 피자 포함 2판 주문 응모자수 확인 가능

  • 도미노피자 새해 신제품 피자는 1월 14일에 출시됩니다.
  • 조건 없이 2회 주문한 회원 (1,011명) 응모 가능
  • 신제품 피자 포함해서 2회 주문한 회원 (1,011명) 응모 가능

2022년 새해 도미노 신제품 피자를 포함해도, 포함하지 않아도 응모가 가능하게끔 되어있습니다. 피자 드실 거면 이왕 도미노 온라인으로 주문해서 귀여운 보냉백 받아도 좋겠습니다.

 

도미노 마스터 트리플 코스 피자 신메뉴 알아보기

오랜만에 주문하려고 보니 마스터 트리플 코스라는 도미노피자 신메뉴가 나왔네요. 애피타이저, 메인, 디저트로 즐기는 피자라고 광고를 하고 있는데 잘린 모양이 조금 독특합니다.

  • 토마토 콤포트 (애피타이저)
  • 100% 한우 바비큐 (메인)
  • 치즈케이크 큐브 (디저트)

3코스를 순서대로 즐기기 위해서 도미노 마스터 트리플 코스 피자를 즐겨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도미노 신메뉴 피자 가격은 L 라지 기준 33,900원 M 미듐은 28,000원입니다. 온라인 회원이라면 포장 40%, 배달 30% 까지 최대 할인이 되니 등급을 살펴보셔도 좋겠습니다.

 

워낙 도미노피자 1+1 행사도 많고 이벤트도 많은데요. 도미노 피자 배달 및 포장 할인은 언제나 기분 좋게 합니다. 2022년 새해 피자 좋아하시는 분들은 응모도 하고 쿠폰도 받고 이벤트에 야무지게 참여해보세요. 맛있는 피자도 먹고 귀여운 보냉백도 응모하시고 꼭 받아보셨으면 좋겠습니다. 1월 14일 새 피자가 나오면 또 먹어보고 포스팅해보겠습니다 :)

 

베스킨라빈스 고디바 베라 이달의맛 아이스초코 내취향

 

베스킨라빈스 고디바 베라 이달의맛 아이스초코 내취향

베스킨라빈스 고디바 아이스초코 12월 이달의맛 좋아하는 베스킨라빈스에 갔습니다. 집 근처에 산책하다 잘 보이는 곳에 있어 자주 가는 편인데 평소 초코를 좋아하는 저는 그냥 지나칠 수 없었

okayer.tistory.com

유러피안프리코치즈버거 세트 롯데리아 메뉴 추천 레전드야

 

유러피안프리코치즈버거 세트 롯데리아 메뉴 추천 레전드야

롯데리아 유러피안 프리코 치즈버거 나의 레전드 햄버거 간단하게 먹기에는 패스트푸드 햄버거만큼 간편한 게 없죠. 또 호불호 크게 나뉘지 않고 맛있고요. 저는 롯데리아에서 옛날에 생일파티

okayer.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