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리뷰

가전제품 싸게사는법 이사혼수 삼성가전 50% 견적공유

그린무드 2022. 3. 12. 08:53
반응형

가전제품 싸게사는 법 (삼성디지털프라자)

가전제품은 언제가 가장 쌀까 고민을 하면서 1월, 입주박람회, 그리고 3월까지 계속 살펴보면서 결국 3월에 구입을 했습니다. 가전제품 싸게사는법, 시기는 보통 12월은 마지막 물량을 털어야 하지만 생각보다 할인율이 높지 않고, 2월은 신학기를 대상으로 하기에 노트북, 모니터, 휴대폰과 같은 소형가전들이 할인율이 높다고 합니다.

그리고 대망의 3월, 결혼과 이사 등 좋은 일이 많이 시작되는 때이기도 하죠. 3월부터 5월까지가 삼성가전 이사혼수로 알아보시는 분들이라면 적격시기가 아닐까 싶습니다.

저희는 3월 초, 미친정책들과 혼수, 그리고 담당자님의 콜라보로 결제가 대비 체감가를 약 50% 줄일 수 있었습니다. 결혼한지는 곧 3년차가 되어가지만 살고있는 집에 들어올 땐 '어차피 이사갈 거니까' 라는 생각으로 몇 품목씩, 필요한것만 구매했습니다. 하지만 이제 이사를 하게 되면 최소 5년은, 오래동안 살게 될 새집이니까 가전제품 싸게사는법 여러분들의 후기도 읽어보고 좋은걸로 질렀어요. 가구도 지르고 있는 중이고요. 그래서 결혼준비 또 다시하는 기분입니다 (돈쓰는 맛 좋아!)

가전제품 구매하시는 분들은 크게 두 가지 스타일이 있으실 것 같습니다.

  1. 가전제품은 무조건 최신상이지~ 디자인도 이뻐야 돼. 그래야 정이간다!
  2. 어차피 성능 비슷한거 가성비로 가자 (이월상품 넣어도 좋다)

여러분들은 어떠세요? 저는 2번에 가까운 사람이었습니다. 평소에도 가성비 좋아하고, 물건 사면 오래쓰고. 어차피 디자인만 달라지는거 신상가격이 더 추가되는 것이라고요. 그렇지만 남편은 1번에 가까웠는데요, 같이 이야기하고 조율하다보니 저희는 최신상으로 구성하게 되었습니다.

이유:애매하게 지난상품 섞는것보다 삼성가전 신상이 쏟아지는 3월은 신상끼리 묶는게 할인율이 높답니다.

아, 그리고 삼성을 선택한 이유는 LG에서 견적을 내보니 진짜 비싸긴 비쌌습니다. 제품은 이쁘고 오래쓸 수 있을 것 같았지만 삼성과 비교했을 때 가격은 거의 동일했으나 품목갯수가 절반이더라고요.

구매한 이사혼수 삼성 가전 품목 공유

  • 실 카드 결제가 : 2613만원
  • 캐시백 후 체감가 : 1514만원 (42%)
  • 휴대폰, 태블릿 미개봉 중고거래 판매 (-195만원)
  • 위 품목 모두 1319만원에 구입 (최종체감가 49.48%)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쇼핑쿠폰 30만포인트는 비현금성으로 포함시키지 않았습니다. 추가로 카드로 30만원이상 쓰면 36만원이 할인될 예정이고, 리바트 까사미아 이용시 29만원 추가할인 예정입니다. 예정된 할인까지 포함하면 50%가 넘는 할인을 체감하게 되는건데요, 이 정도면 삼성가전 너무 잘 산거 맞죠?

사실 큐커, 인덕션, 정수기, 태블릿, 휴대폰, 모니터는 당장 필요한 물품은 아니었습니다. 저희가 김치냉장고나 에어드레서, 에어컨을 하지 않아서 자잘한 것들을 끼워넣어 결제금액을 좀 부풀렸고 그만큼 할인을 받는 대신 빠르게 현금화를 시켰습니다. 최신상 제품이라 감가가 되기전에 바로 판매한 것이지요. 몇몇 품목을 팔지 않았다면 원래 체감할인율은 42-43%에 불과했는데 과감히 판매함으로써 필요했던 품목의 할인율을 높이는 전략을 택했습니다.

가전제품 싸게사는법, 제가 알아보고 공유하는 전략

  • 3월이후로 삼성가전 신상품이 나오니, 신상품 출시 후 신상위주로 견적내보기
  • 내가 원하는 품목을 삼성디지털프라자 카달로그에서 정리하기 (최고급라인으로)
  • 발품을 팔거면 같은 품목으로, 같은 날짜에, 여러 매장을 다녀야 비교가 됨
  • 주별, 월별 정책이 있는데 보통 가계약해서 담당자가 조율을 해주긴 합니다.

  • "~만 추가하면 OO만원에 OO가져가세요" 에 최신상 태블릿, 휴대폰을 넣어 할인율을 높이고 되팔아도 좋다.
  • 구매금액은 500 단위로 할인이 많이 들어간다. 애매하게 1450만원이면 1500 채우는게 낫다

뭐 당분간은 캐시백이 들어오고, 쿠폰, 상품권 등 신경써야 할 것들이 꽤 있겠지만 입주되고 3개월 내로 다 해결이 되더라고요. 6월 입주인데, 5월에 가전을 알아봐야 했다면 아마 캐시백, 상품권, 쿠폰 지급일때문에 골치가 아프실 수도 있습니다. 시간적 여유가 있어서 오히려 다행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삼성 가전 싸게사는법 알아보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삼성 85인치TV 75인치 85인치 티비크기 OLED QLED 비교

 

삼성 85인치TV 75인치 85인치 티비크기 OLED QLED 비교

삼성 75인치 85인치 티비크기 비교 남편이랑 저는 TV를 살 때 엄청 심사숙고 했었어요. 이사를 하면서 가전을 거의 새로 구매했는데, 그 때 투자를 아끼지 말자고 했던게 바로 티비였거든요. 24평

okayer.tistory.com

삼성냉장고 비스포크 키친핏 4도어 새틴화이트 베이지

 

삼성냉장고 비스포크 키친핏 4도어 새틴화이트 베이지

삼성 냉장고 비스포크 1년 사용후기 이사 하면서 저희도 2도어 냉장고에서 4도어냉장고로 바꿨답니다. 삼성비스포크 냉장고는 보면 볼수록, 매일 문을 여닫을 때 마다 마음에 듭니다. 저희는 냉

okayer.tistory.com

로봇청소기 추천 삼성청소기 제트봇AI 장점밖에 안보임

 

로봇청소기 추천 삼성청소기 제트봇AI 장점밖에 안보임

로봇청소기 제트봇 AI 구매후기 저는 얼마전에 삼성가전을 구매했는데요, 구매하면서 반드시 사야겠다고 생각했던 소형가전 중 하나가 로봇청소기였답니다. 실제로 써보니 제트봇 로봇청소기

okayer.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