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만사

오시리아 라우어 롯데 기장 레지던스 기장메디타운

그린무드 2022. 6. 7. 10:09
반응형

기장 라우어 오시리아 레지던스

국내 최초로 특급호텔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시니어 레지던스 브랜드, 오시리아 라우어가 오픈했습니다.

얼마 전, 이케아 간다고 지나가보니 잔여호실 분양중이라고 되어있더니 이제 거의 완판 된 듯 하네요.

한 마디로 지역에서는 보기 드문 고급 실버타운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글로벌 호텔 그룹인 롯데호텔앤리조트의 운영지원으로

대한민국 시니어라이프의 뉴 패러다임을 만든다는 포부의 롯데 라우어, 조금 생소하게 느껴졌는데요.

오시리아 지나가다 한번쯤은 보셨을 Lhour 기장 레지던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오시리아 라우어 소개

  • 지하 4층, 지상 18층 대지면적 61,031m2, 연면적 198,670m2의 국내 최대 규모 시니어 복합단지
  • 프리미엄 시니어 레지던스 574세대
  • 헬스케어 레지던스 라티브 408세대
  • 라우어 한방병원, 종합 메디컬센터 이외 상업시설 라우어 애비뉴로 꾸며질 예정
  • 편안함, 정교하고 섬세한 라이프 지향

오시리아 라우어는 노인복지주택으로 분류가 되고, 최대 10년간 장기 임대하는 시설입니다.

 

 

임대보증금은 아파트 분양가 못지않은 수준이나 전매제한 없고, 중도금 일부 무이자 대출이 가능해서

투자 대상으로도 제격이라는 시선들이 많습니다.

 

독립적으로 생활이 가능한 60대 이상이라면 청약접수 또한 가능하며,

신청금이 100만원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청약에 접수한 것으로 보입니다.

 

시설은 정말 고급, 고급을 지향합니다. 롯데호텔앤리조트만의 컨시어지 서비스, 하우스키핑, 맞춤식단 등 시니어가 정말 편리하게 누릴 수 있는 공간 그 자체를 만드는 오시리아 라우어입니다.

정말 돈이 많으신 백발의 할아버지, 할머니께서 우아하게 이 공간을 누리실 모습이 상상가는 공간입니다.

 

 

1~2인실 케어서비스로 1:1맞춤 건강지원도 될 뿐만 아니라

호텔식으로 간호사와 상담할 수 있는 의료 케어 센터도 24시간 운영한다고 합니다.

 

오시리아 기장 메디타운

기장 오시리아 라우어 근처에 해운대 백병원, 원자력 병원, 서울대학교병원 기장암센터 등

응급의료시설이 위치하고 있는 지리적 이점을 활용하여 시너지 효과도 기대해 볼 수 있겠습니다.

 

그래서인지 메디타운의 중심이 되는 라우어는 최고 경쟁률이 256대 1로,

왠만한 인기 아파트 못지 않은 경쟁률로 성황리에 마감되었다는 소식도 들을 수 있었습니다.

 

 

부산에서 지금 가장 핫한 오시리아, 이 곳에 2750억원 규모의 오시리아 메디타운이

한화건설의 책임 준공으로 12월부터 착공에 들어가고 2024년 준공되어 본격적인 운영이 시작된다고 합니다.

 

앞으로의 발전이 더 기대되는 관광단지의 인프라를 통해 가족 3대가 함께 하는 프리미엄

노인주거단지가 생길 가까운 미래가 기대됩니다!

더 알아보기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