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

호텔 예약 사이트 정리, 여름휴가 호캉스 숙소 예약 미리하자

그린무드 2022. 7. 4. 12:47
반응형

호텔 숙소 예약 사이트 소개

국내 여름휴가 계획 다들 잘 세우고 계신가요?

여름 휴가는 일단 어딜 갈지 정하고, 그 지역의 호캉스 할만한 장소 및 숙소를 예약해두면 거의 8할은 진행된거라 보면 되겠죠.

아무래도 여름휴가가 7~8월에 많이 몰리는 만큼 숙소 예약을 미리 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성수기 주말은 평일보다 비용도 비싸고, 호텔 예약 사이트에서는 매진인 곳들도 많아서 이 곳 저 곳 손품을 팔아야 합니다.

사이트 하나씩 다 들어가서 숙소 예약을 하는 것보다 잘 정리된 호텔 예약 사이트에서

여름휴가 숙소는 어디로 할지 호캉스는 어디가 좋은지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숙소 예약 사이트를 안내드리려고 합니다.

 

 

1. 부킹닷컴

부킹닷컴은 10% 페이백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원하는 숙소를 선택하고 9월 30일까지 예약 및 숙박건에 한해서 숙박 완료 시점으로 65일 이후에 최대 10% 캐시백이 지급됩니다.

숙소에 따라서 최소 4%부터 최대 10%까지 페이백 퍼센트가 상이하니 참고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2. 아고다

 

Agoda Official Site | Free Cancellation & Booking Deals | Over 2 Million Hotels

Book your perfect holiday with Agoda and enjoy our great discounts on hotels, homes, flights and activities. Get the Agoda app!

www.agoda.com

 

워낙 유명하고 호텔 예약 사이트 하면 저에게는 바로 떠오르는 사이트가 아고다입니다.

해외 여행 갈 때 유용하게 사용했었던 앱/사이트이기도 하고요. 아고다는 매월 할인코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9월 30일까지 예약 및 숙박에 적용되고 있으며 예약페이지에서 할인코드를 입력하면 10% 할인 혜택이 주어집니다.

회원 단독 상품은 최대 30% 까지 추가 할인 될 수 있으므로 참고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3. 트립닷컴

여행 커뮤니티 '트립모먼트'를 함께 운영하며 400% 성장세를 이루고 있는 트립닷컴도 있습니다.

해시태그 검색으로 국내 지역에 대한 여행 후기, 호캉스, 숙소예약 등에 대한 다채로운 정보를 얻을 수 있기 때문인데요.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시 3% 할인, 국내여행 특가전으로 호텔, 액티비티 렌터카 등 10% 할인코드를 제공하고 있으니 국내 여름휴가 계획중이라면 추천할만한 호텔 예약 사이트입니다.

4. 호텔스닷컴

10박을 숙박할 때 마다 1박을 적립해주는 리워드 시스템이 있는 호텔스닷컴도 인기입니다.

 

 

대부분의 호텔에서 무료 취소가 가능하여 유연한 선택 옵션이 또 인기입니다.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까지 두루두루 섭렵하고 있는 호텔스닷컴 역시 7월 할인코드를 제공하고 있으니 적용하여 혜택을 누려보시길 바랍니다! 

 

5. 호텔스컴바인

고객이 원하는 호텔, 항공권, 렌터카의 최저가 보장 시스템을 약속하고 있습니다. 더 저렴한 요금을 찾은 경우 차액을 환불해주는 최저가 보장 서비스로 숙소 예약을 합리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지속적인 기술개발, 데이터 기반의 의사 결정으로 개인적으로 느끼기엔 스마트한 느낌을 자아내는 호텔 예약 사이트가 아닌가 싶습니다. 

 

6. 익스피디아

1~2박 호텔 특가 상품을 저렴하게 제공하고 있는 익스피디아 사이트는 주로 국내 호캉스 어디로 할 까 고민할 때 검색하는 사이트입니다.

 

 

n만원 이하 숙소로 검색했을 때 개인적인 경험에 비추어 보면 다양한 검색결과를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익스디피아 역시 국내, 해외로 두루 섭렵하고 있는 제휴사가 다양해서 고려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여름휴가 예약 시 호텔 예약사이트 활용하기

이 외에도 다양한 호텔예약사이트들이 많이 있는데요.

숙소 예약을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하기 위해서 같은 숙소라도 첫 가입, 프로모션 코드 등 숙소 예약 전 비교분석이 필요합니다.

여름휴가를 좀 더 알뜰하게 보낼 수 있도록 함께 찾아보았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남해 아난티 수영장 펜트하우스

 

남해 아난티 수영장 펜트하우스 예약 아난티남해 둘러보기

남해숙소 어디로 떠나볼까? 여름 휴가로 부산 주변 가볼만한곳을 알아보던 중 그리 멀지 않으면서 쾌적한 리조트가 있는 남해아난티를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아난티남해 힐튼이 있다는건 알고

okayer.tistory.com

힐튼 아너스 가입 방법

 

힐튼 아너스 가입 방법 및 힐튼가든 인 서울 강남 서울호캉스

힐튼 아너스 가입하고 힐튼가든 가자 여름휴가 어디로 갈지 잘 알아보고 계시나요? 해외로 가고 싶지만 딱히 여의치 않고, 저는 호캉스나 제대로 즐겨볼려고 합니다. 부산에 살다보니 부산, 경

okayer.tistory.com

롯데 기장 레지던스 기장메디타운

 

오시리아 라우어 롯데 기장 레지던스 기장메디타운

기장 라우어 오시리아 레지던스 국내 최초로 특급호텔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시니어 레지던스 브랜드, 오시리아 라우어가 오픈했습니다. 얼마 전, 이케아 간다고 지나가보니 잔여호실 분

okayer.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