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리뷰

크록스 여성 샌들 크록스사이즈 및 클래식 플랫폼 후기

그린무드 2022. 7. 13. 18:25
반응형

여름 샌들 추천, 크록스

여름 샌들로 다들 뭐 장만하셨나요? 작년에는 솔트워터 신발을 구매해서 아주 잘 신었답니다. 샌들은 비에 젖기도 하고 물에 자주 들어가서인지 매년 하나씩 사서 신는 것 같아요. 무난 무난한 디자인이면서도 어느새 국민신발로 자리 잡은 크록스 샌들, 오늘은 여성 크록스 샌들 구매하실 때 참고할 한 크록스 사이즈 및  제가 산 클로그 플랫폼 후기 또한 남겨볼게요.

 

크록스 클래식 플랫폼 클로그 우먼

공식 사이즈에서 클래식 플랫폼 클로그 우먼의 가격은 69,900원입니다. 색상은 다양하게 8개가 있고요. 여성 크록스 샌들을 추천하는 이유가 바로 물, 비누로 세척이 정말 간단하다는 점이죠. 어퍼를 지지하는 더 높은 컨투어 아웃솔의 특징을 담아 세련된 디자인으로 선보이는 디자인입니다. 우리가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크록스보다 더 높은 신발을 원하신다면 클래식 플랫폼이 좋은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여성 크록스 사이즈표

신발을 살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이즈, 크록스사이즈 표 참고해주세요. 크록스는 세계적인 브랜드이죠? 한국사이즈 기준으로 230사이즈는 유럽사이즈로 34-37이며 미국사이즈로 W6 입니다. 저는 235 사이즈이지만 W6 사이즈를 구매하니 딱 맞더라고요. 크록스는 반 사이즈는 없지만 평소 230, 235를 신는 제게 230은 탁월하고 딱 편안했던 것 같네요. 사람들마다 발모양이 다르고 발볼의 사이즈가 다르지만 크록스는 왠만하면 발볼이 크게 나오는 편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크록스 사이즈 남성 사이즈표

이에 남성 크록스 사이즈 표도 덧붙입니다. 한국 사이즈 기준으로 같은 선상에 있는 미국 사이즈를 보고 선택하시는데 도움이 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가장 정확하게는 내 발 사이즈 mm를 직접 자로 재서 체크해서 구매하거나, 신어보고 결정하는 것이지만요!

클래식 크러쉬 클로그, 크록스 신상

다 비슷해 보이는 크록스에서도 신상은 계속 나오고 있습니다. 클래식 크러쉬 클로그로 높이도 더 높아지고, 대담한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백 스트립도 있어서 더 다양하게 꾸미기가 가능하겠네요. 더 높아진 창이 과연 편할지는 아직 신어보지 않아서 정확히 말씀을 드리지 못하겠네요. 다만 현재 신고 있는 클래식 플랫폼은 오래 걸으면 좀 불편하긴 하지만 전반적으로 착용감은 좋다는 후기를 남기고 싶네요.

이 외에도 여성 샌들로 크록스를 고려하신다면 클래식 크러쉬 샌들, 플립 우먼, 360 샌들 우먼 등의 디자인들이 다양합니다. 웨지힐 스타일도 있고 조금 더 캐주얼한 스타일도 있는 크록스. 세척과 물놀이에도 끄떡없으면서도 개성 있는 지비츠를 더해 나만의 샌들을 만들 수 있다는 것. 이 점이 바로 크록스의 장점이 아닐까요?

제가 직접 꾸민 저의 크록스입니다

발톰무좀 없애는 방법 발톱무좀약 레이저 치료비용 알자

 

발톰무좀 없애는 방법 발톱무좀약 레이저 치료비용 알자

엄마에게 생긴 발톱무좀 저희 엄마가 원래 발톱무좀이 없었는데 최근에 습한 환경에 노출되었다던지, 아빠의 발톱 무좀에 옮았다던지 해서 무좀이 생겨 발톱무좀 없애는 방법에 대해 고민이 많

okayer.tistory.com

삼계탕 맛있게 끓이는 법

 

초복 날짜 2022년 복날삼계탕 맛있게 끓이는 법

2022년 초복 날짜 초복, 중복, 말복 다 들어보셨죠? 복날을 나타내는 복은 엎드린다는 뜻이랍니다. 여름의 무더움을 두려워해서 초복, 중복, 말복 이렇게 3번 엎드리면 무더운 더위가 지나가게 된

okayer.tistory.com

다이슨드라이기 구매후기

 

다이슨 헤어드라이기 HD08 다이슨드라이기 구매후기

다이슨 헤어드라이기 HD08 구매후기 남편이 다이슨 드라이기 가지고 싶다고 했을 때는 큰 관심이 없다가, 본격적으로 습하고 날씨가 더워지고 하다보니 머리가 정말 안말라서 다이슨 헤어드라이

okayer.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