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

포시즌스호텔 광화문 가격 포시즌스서울 뷔페 호캉스 즐기기

그린무드 2022. 8. 3. 10:19
반응형

포시즌스호텔 광화문 호캉스 알아볼까요

저는 부산에 살다보니 경남, 경북, 전남쪽은 많이 여행을 다녀본 것 같아요. 하지만 의외로 서울 갈일이 별로 없더라고요. 서울에 가면 묵고싶은 호텔들을 추리다보니 포시즌스호텔이 눈에 띄었고, 포시즌스서울은 워낙 유명해서 꼭 한번 들러보고 싶더라고요. 서울 도심에서 즐기는 호캉스라 너무 좋을 것 같은데, 포시즌스호텔 가격 그리고 뷔페 정보도 함께 알아두고 방문해보려고요.

포시즌스호텔 광화문은 이름답게 광화문역 7번출구 근처에 위치해있습니다. 버스정류장도 바로 길 건너에 있어서 대중교통으로도 찾아가기 좋은 서울 호캉스로는 위치가 최적입니다. 그리고 저는 임산부인데, 요청하면 임산부 바디필로우 역시 준다는 점도 무척 매력이 있네요! 그리고 주변에 회사가 많다보니 책상에 멀티콘센트도 있고, 충전 케이블 역시 방에 있어서 센스가 장착된 공간이라는 생각이 절로 들었습니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 가격

8월말의 포시즌스 호텔 서울 가격은 60만원에서 100만원까지 다양하더라고요. 서울 5성급 호텔이기 때문에 이 정도의 가격은 감안해야 하는 부분인거죠? 프리미어룸,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등 룸 따라 가격이 다른건 당연하지만 통유리창으로 자연광이 사-악 비치는 포시즌스호텔 서울의 고급스러움이 정말 기대가 됩니다. 서울의 중심 광화문에 위치한 포시즌스 서울에서 3박 이상 투숙 시 한국식 사우나 무료 이용혜택, 그리고 시그니처 향초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2023년 1월 31일까지 진행하고 있네요.

 

미리 예약하면 최대 20% 할인혜택까지 주어진다고 하는데요. 2022년 12월 31일까지 최소한 14일전에 예약이 완료되었을 경우 프로모션이 제공됩니다. 이 경우에 예약과 동시에 전체요금이 결제되며 환불이 되지 않고, 예약변경이 불가합니다. 취소 또는 노쇼의 경우 환불이 되지 않는다는 점도 있지만 할인혜택이 크니까요! 일정이 픽스되신 분들이라면 포시즌스호텔 서울 미리 예약하고 미리 할인 받아도 좋을 것 같습니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 뷔페, 더 마켓 키친

포시즌스 호텔 뷔페 조식은 매일 오전 6시 30분부터 오전 10시 30분까지 진행욉니다. 성인은 60,600원 어린이는 30,250원입니다. 점심은 월~금요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이며 성인은 129,000원 어린이 64,500원입니다. 저녁은 오후 5시30분부터 9시 30분까지이며 월~금은 성인 139,000원 토, 일은 성인 149,000원의 가격입니다. 10% 세금이 포함된 가격임을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포시즌스호텔 뷔페의 특징은 미리 준비된 요리가 아닌 셰프가 직접 고객과 대화하며 맞춤형 주문을 받아서 신선하게 요리해서 즉석으로 서브된다는 점입니다. 포시즌스 뷔페 뿐만아니라 포시즌스호텔의 다이닝에는 차, 커피와 빵과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컨펙션즈 바이 포시즌스, 편안한 라운지 스타일인 마루, 이탈리아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보칼리노, 그리고 한국 식재료를 사용하여 전통을 현대석으로 재해석한 오울 OUL 이 있습니다. 선택권이 많은 부분이 좋네요 :)

다양한 타입의 객실이 있는 포시즌스호텔 광화문

전망에 따라 종로 도심을 감상할 수 있는 시티뷰, 덕수궁의 전경이 보이는 팰리스뷰로 나뉘어져 있어서 좋았습니다. 전 도심의 야경을 많이 보았기 때문에 고즈넉한 느낌이 나는 뷰가 더 끌렸네요. 전체적으로 5성급 답게 호텔이 향기가 뿜뿜나는 서울 호캉스 공간. 포시즌스호텔 서울 뷔페 역시 리뷰를 읽어보니 다들 호평이 자자하더라고요. 저는 밥을 중요시 생각하는 사람인데, 돈 아깝지 않다고 하니 그저 만족입니다.

 

서울호캉스 어디가볼까 고민하고 계셨던 분들이라면 앞서 알려드린 프로모션 혜택들이 있으니 조금 더 저렴하게 즐겨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삼성 Z플립4 Z폴드4 갤럭시 폴더블폰 출시일 (8월 10일)

 

삼성 Z플립4 Z폴드4 갤럭시 폴더블폰 출시일 (8월 10일)

삼성 신제품 Z플립 4 갤럭시 Z폴드4 출시 예정 제가 사용하고 있는 휴대폰이 갤럭시노트20인데 벌써 1년이 훌쩍 지났네요. 새로운 휴대폰이 나올 시기가 되면 어김없이 관심이 갑니다. 저는 삼성

okayer.tistory.com

우영우 팽나무 촬영지

 

우영우 팽나무 촬영지 주차장정보, 우영우창원 동부마을 일대

우영우 팽나무 촬영지 찾아가보자 요즘 저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드라마를 즐겨보고 있습니다. 주말마다 몰아보기 하는 편인데 재미있더라고요. 소덕동 이야기 편에서 나오는 우영우 팽나무

okayer.tistory.com

그랜드 조선 부산

 

그랜드 조선 부산 뷔페 수영장 해운대호텔 부산호텔추천

부산해운대호텔 그랜드조선 해운대가 요즘 주말마다 핫하더라고요. 타 지역에서 캐리어 끌고 오시는 분들을 봐도 관광객들이 많이 피서지로 해운대를 선택했구나 하는 생각이 곧장 든답니다.

okayer.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