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리뷰

간단한 저녁메뉴추천 (흐린날, 비오는날)

그린무드 2023. 2. 18. 17:35
반응형

간단한 저녁메뉴 추천

오늘은 날씨가 흐립니다. 비도 올 것 같고, 흐린날에는 괜시리 기분이 울적해지기도 합니다. 하루 고단하게 일을 하고나서 오늘 뭐 먹지 고민하다보면 간단한 저녁메뉴를 찾게 되더라고요. 아무것도 하기싫고 좀 귀찮을 때 있죠, 어떤 음식을 저녁으로 먹으면 기운이 날지 생각해보았답니다.

비오는날 저녁메뉴 국물닭발

배달앱을 켜서 보면 항상 닭요리가 상위에 있습니다. 국물닭발은 물론 닭볶음탕, 닭찜, 닭한마리 삼계탕 등등 닭요리는 입맛이 없을 때 입맛돋구기 최고인 저녁메뉴랍니다. 몸도 든든해지고요. 비오는날이나 흐린날에는 저녁메뉴로 조금 맵게 닭을 조리해서 먹으면 스트레스도 풀리고 먹을 땐 맵지만 먹고나서 기분도 상쾌해진답니다.

👉매콤한 무뼈닭발

 

야식 추천메뉴 무뼈 닭발 못참지! 닭발 칼로리 효능 알고먹자

야식 메뉴 추천 무뼈 닭발 배달 후기 불금이면 퇴근하고 뭐 먹을지 자연스럽게 고민됩니다. 야식으로 오래간만에 주문한 무뼈 닭발입니다. 닭 목살구이, 날치알 볶음밥까지 세트로 29,000원에 그

okayer.tistory.com

흐린날 저녁메뉴 삼겹살

흐린날 저녁메뉴로 뭐 먹을까 고민하다보면 어김없이 냉장고에 잠들어있는 삼겹살이 생각나더라고요. 고기는 고깃집에 가서 먹어야 북적북적한 분위기도 살리고 맛있죠. 하지만 집에서 굽는 삼겹살, 목살도 일품입니다. 마늘과 버섯 사다가 프라이팬에 타닥타닥 지글지글 구워서 비오는날 저녁메뉴로 밥한공기와 맛있게 드셔보세요.

👉제주흑돼지 맛있었던 후기

 

해운대 고기집 제주흑돼지 전문 해운대 맛집 추천

해운대 마린시티에 위치한 제주 고기 전문점 운대돈 오랜만에 시부모님이랑 같이 외식하러 고깃집에 갔습니다. 해운대 고깃집으로 새로 생긴 지 얼마 안 된 운대돈에 방문했는데 제주 흑돼지

okayer.tistory.com

시켜먹기 좋은 아구찜

남편이랑 제가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가 아구찜인데요, 흐린날이면 저는 매운음식이 주로 당기나봅니다. 간단한 저녁메뉴라고 하기엔 만들기가 전혀 간단하지 않지만, 집 주변에 아구찜맛집들은 하나씩 있잖아요. 매콤하게 먹어도 좋고, 보통맵기로 밥과 함께 먹어도 좋고. 살 많은 아구 요리 잘하는 곳 집 주변에서 배달시켜서 간단한 저녁메뉴로 드셔보세요.

만들기 쉬운 떡볶이 라면 김밥

👉떡볶이 오징어 미친조합

 

떡볶이 부산 쌀떡볶이 오징어튀김 맛집 다리집

ㄴ떡볶이, 오징어튀김 유명한 다리집 떡볶이는 언제 먹어도 맛있습니다. 부산 다리집 떡볶이가 유명하다던데 한번도 못먹어봤다가 집 근처에 다리집 둘째아들네가 생겼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okayer.tistory.com

분식종류는 완전 사랑이죠, 사실 저는 비오는날 저녁메뉴추천 이 글을 쓰다가 떡볶이와 김밥을 주문했답니다. 집에 항상 떨어지지 않는 라면이랑, 컵라면 종류 하나 데워놓고 집에서 예능보면서 먹는 떡볶이, 김밥, 라면은 사랑입니다. 이거야 말로 만들기도 먹기도 쉬운 간단한저녁메뉴가 아닐까요? 몸에는 그닥 좋진 않겠지만요.

알싸한 마라탕

겨울 저녁이면 특히 더 생각나는 저녁메뉴입니다. 마라탕 역시 집에서 만들기 쉽지 않지만, 소스와 각종 야채를 사다가 직접 만들어드시기도 하더라고요. 대단하십니다! 마라탕 붐이 일면서 집에서 멀지 않은 곳에서 배달해서 먹을 수 있는데, 특유의 알싸한 맛이 흐린날, 비오는날 언제든 잘 어울립니다. 여기에 맥주나 소주 한잔은 최고죠.

👉마라탕이 빠지면 아쉽죠

 

해리단길 맛집 해운대 마라탕 매콤한 마라신

해운대 마라탕 잘하는 마라신 해리단길 지나는 길에 주택을 개조한 마라탕집이 보이길래 방문했습니다. 마침 저녁을 먹을 때가 되기도 했고, 오랜만에 두부가 또 너무 당기더라고요. 해리단길

okayer.tistory.com

고생한 당신, 맛있게 먹자

이 외에도 족발, 피자, 치킨 등 생각해보니 저녁으로 먹을만한 메뉴가 엄청 다양하네요. 배고프다면 뭔들 맛있지 않겠어요? 제가 써드린 음식들이 조금이라도 아이디어가 되어서, 입맛 다셔지고 맛있는 음식을 드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수고 많으셨어요, 맛있는 저녁메뉴로 힐링하세요.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