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뮤지엄다 해운대 가볼만한 부산 전시 실내데이트 추천

해운대 실내데이트, 부산 해운대 센텀 뮤지엄다 아이랑 가기도 좋아요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려요. 요즘 티스토리에 글 쓰러 오는게 쉽지 않네요- 주말마다 많은 곳들을 방문했지만 오늘은 해운대 센텀 KNN 건물 옆에 위치한 뮤지엄다에 다녀왔어요. 성인 1인기준 18,000원의 입장료가 발생하지만 여행특공대 사이트를 통하면 20% 할인받아서 예약할 수 있답니다. 꿀팁이에요!

 

주말 오전에 방문했는데 관광객들과 아이와 함께 전시를 보러온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요즘은 덥고 습하니까 해운대 실내데이트 많이들 찾으실 듯 한데, 그렇다면 가볼만한곳으로 뮤지엄다를 무조건 추천드리고 싶어요.

 

카페도 있고 테마도 있고, 볼거리도 많아서 눈이 풍성해지는 시간을 보냈어요. 약 1시간 30분 정도 부산전시 관람하는 시간을 가졌고요, 실내에서 정신없이 귀여운 펭귄과 곰돌이의 댄스타임도 감상하구요! 다채로운 색상으로 미디어아트를 하는데 무척이나 화려한 느낌이 들어요. 그리고 시시각각 변하는 테마안에서 내가 마치 작품의 일부분이 된 것처럼, 거울이나 공간을 통해서 꽉- 채우는듯한 느낌이 너무 신비롭고 좋더라고요. 

 

만약 아이랑 같이 왔다면 아이들이 '환상의 세계란 바로 이런곳이 아닐까' 생각치 않을까 싶어요. 무척이나 시선을 빼앗길만한 요소들이 많아서 즐거웠습니다.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어서 해운대 데이트 한다면 사진도 서로 찍어주고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겠어요. 무엇보다 바깥은 푹푹 찌는데 안은 정말 시원하다는거 ~ 으히히. 이 맛에 실내데이트 하는거 아니겠어요?

 

 

특히 뮤지엄다에서 좋았던 미디어 아트는, 달이 흘러내리는 모습의 영상이었답니다. 반짝반짝 눈이 황홀해지더라고요! 더위가 싹 날아가는 기분이었습니다. 관광객들이 왜 많이 오시는지 알겠더라고요. 몽환의 느낌에 살짝- 젖어보고, 기념품샵도 구경하고 해운대 뮤지엄다 구경을 야무지게 끝내보았어요. 더 상세한 사진과 후기는 네이버 초록창에 @장그린 검색해서 보시면 좋답니다. 영상도 꼼꼼히 찍어두었어요! 

 

부산도 확진자가 많이 늘어나고 있는 요즘입니다. 앞으로 야외활동 할 땐, 조금 더 신경써야겠어요. 여러분들도 마스크 잘 챙기고 건강 꼭 챙기시구요! 그래도 소소한 재미들은 놓치지 말고 살아요 우리. 오늘의 그린무드 맑음입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