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력보충한 해운대 맛집 장어 1kg 민물장어 효능도 알자

민물장어 1kg 해운대 소금구이 28,000원 가격 괜찮네

해운대 장산 쪽에 민물장어 맛보러 갔습니다. 기력 보충에는 민물장어가 또 왠지 도움이 되는 것 같은 느낌입니다. 퇴근하고 저녁에 남편과 함께 장어 먹으러 갔는데 장어탕에 밥도 먹고, 무척이나 든든한 한 끼라 만족스러웠던 해운대 맛집입니다. 민물장어 효능도 이참에 같이 설명드려볼게요.

민물장어-소개-썸네일
잘 구워지는 민물장어

민물 장어 효능

  • 피부미용, 원기회복, 노화방지, 체력 증가
  • 스테미너에 좋은 불포화지방산 많은 대표적인 음식
  • 콜레스테롤의 축적을 막고 혈관질환 예방
  • 비타민 A 풍부

민물장어는 강과 바다가 만나는 곳에서 잡힌 장어를 말합니다. 바닷장어는 대부분 자연산이고 통발이나 낚시로도 잡힙니다. 민물장어는 바닷장어보다 활동량이 많고 힘도 훨씬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특징으로 가시가 적고, 기름기가 있는 편이라 쫀득한 식감을 자랑합니다. 그리고 구워서 소금에 찍어먹었을 때 가장 본연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해운대 맛집 굽장 풍천 민물장어

해운대 맛집 풍천 민물장어에서 장어 1kg 생포장은 65,000원에 먹을 수 있고 초벌 포장은 69,000원에 준비됩니다. 1인 기준으로 28,000원이라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1kg가 살짝 안 되는 것 같은데 2분에서 먹으려면 3인분 주문 추천드립니다.

 

꿉장-메뉴
해운대 맛집 꿉장 메뉴

해운대 장어 먹으러 굽장으로 많이 오시는 이유가 가게가 무척 크고 넓고 바닷장어보다 비싼 민물장어 가격이 나쁘지 않은 편입니다. 밑반찬은 정갈하고, 직접 직원분께서 맛있게 민물장어를 구워주시니 편하게 먹기만 하면 됩니다.

밑반찬들

달궈진 불판 위에 장어 한 마리가 올라갑니다. 손질이 깔끔하게 다 되어있어서 잘 구워지기만 하면 맛있는 장어를 먹을 수 있는데요, 장어탕 한 숟갈에 벌써 입맛이 사르르 돌아오는 느낌입니다. 오랜만에 먹는 민물장어라서 그 감칠맛이 더욱 기대가 되더라고요. 역시 아는 맛이 무섭습니다.

민물장어-한마리
민물장어 한마리 정도의 양

해운대 민물장어 맛있게 먹은 후기

잘 구워지니 사장님께서는 한번 드셔 보시라며 잘 익은 장어를 빼다 주십니다. 밥 위에 양파절임과 함께 올려서 한 숟가락에 와아! 먹는 이 맛이 정말 맛있네요. 고소함과 기름짐이 일품입니다. 민물장어랑 같이 곁들일 특제소스 두 가지에 콕콕 찍어먹으니 비린내는 전혀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구워진-민물장어-밥과곁들임

살짝 탄 듯 먹음직스럽게 익은 장어 한 마리. 다음엔 장어 1kg로 구매해서 먹어볼까 싶습니다. 민물장어 효능 역시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비타민 A가 풍부하다고 하니 한 끼 식사에 영양 가득가득 담아 맛있게 즐겼습니다. 민물장어는 99프로가 거의 양식이지만 원기회복에 이보다 좋을 수 없다 하니 저랑 신랑처럼 기력이 허하다고 느껴질 때 한번 즐겨보세요.

장어-구이
불판위에 잘 익은 장어구이

해운대에 정말 맛집들은 찾아도 찾아도 계속 나오네요. 워낙 먹으러 다니는 거 좋아하는 저희 부부라 해운대 위주 맛집들도 자주 소개해드릴게요. 튼실하면서 소금구이로 즐겼을 때 가장 맛있는 풍천 민물장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해운대 제주 흑돼지 전문 운대돈

 

해운대 고기집 제주흑돼지 전문 해운대 맛집 추천

해운대 마린시티에 위치한 제주 고기 전문점 운대돈 오랜만에 시부모님이랑 같이 외식하러 고깃집에 갔습니다. 해운대 고깃집으로 새로 생긴 지 얼마 안 된 운대돈에 방문했는데 제주 흑돼지

okayer.tistory.com

해운대 규 우정 1++ 암소 맛보다

 

부산 한우 맛집 해운대 규우정 달맞이길 입구 1++ 암소 맛보다

해운대 달맞이길 규우정에서 맛보는 암소한우 오랜만에 사무실 사람들과 함께 회식을 가졌습니다. 회식비도 모으니까 꽤 큰돈이 되어, 자잘하게 탕진하는 것 보다 한번에 맛있는 소고기 먹으러

okayer.tistory.com

해운대 빛 축제 12월 부산 축제 해운대해수욕장 볼거리

 

해운대빛축제 12월 부산 축제 해운대해수욕장 볼거리

오랫동안 축제라는 이름을 잊고 살았는데 요즘에 위드 코로나 선언, 그리고 12월 연말이 겹치면서 지역 축제들이 활개를 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얼마 전 서면에서는 전포 커피축제 행사가 열렸

okayer.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