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만사

임산부선물 임산부 영양제 추천 임신선물 시기가 중요해

그린무드 2022. 6. 28. 18:16
반응형

임산부선물 추천할만한 아이템

주변에 임신하신 임산부가 있나요? 그렇다면 작지만 정말 도움되는 선물들이 있답니다. 저도 많이 받아서, 다음에 친구들이 임신한다고 하면 베풀고 싶은 임산부선물로 추천하고싶은 아이템들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임신선물, 임신초기 영양제 추천

임신 초기에는 야무지게 영양제를 먹는 시기이죠. 아무래도 주된 영양제가 엽산, 비타민D다보니 엽산과 비타민D 선물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입덧이 심한 산모들은 입덧캔디를 입에 거의 물고 있는다고 합니다. 저도 레몬맛이 나는 입덧캔디를 선물로 받았는데요! 신맛이 어느정도 울렁거림을 잊혀지게 해주더라고요. 아마 신맛이 도드라지는 캔디이기 때문에 임산부 입덧캔디라는 네이밍이 붙은 것 같습니다.

 

임신중기 영양제, 튼살크림

저 같은 경우는 임신하고 나서 몸이 쉽게 건조해지더라고요. 그래서 튼살크림, 오일 등 피부에 바를 수 있는 바디제품을 선물 받았어요. 향이 너무 진한건 오히려 본인 냄새에 멀미가 날 수 있으니, 은은한 향기에 성분이 순한 바디 제품들 선물을 추천드립니다! 포근하고 은은하고 취향에 맞는 향기가 엉망진창인 기분을 기분좋게 할 수도 있거든요.

 

그리고 본격적으로 물을 많이 마셔야 될 때 입니다. 양수가 풍부해진다고 해서 티 종류를 많이 먹었는데 그 중에서도 카페인이 없는 루이보스티를 선물 받았답니다. 유기농 루이보스는 생각보다 향도 강하지 않고 물처럼 쉽게 마실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임산부 영양제 추천은 중기까지 엽산, 비타민d를 챙겨먹고 안정기에 들어서면 철분과 오메가3를 챙겨먹어야 한다고 합니다. 임산부 중에서도 배가 많이 나오는 (저처럼) 분들도 있으니, 임산부 선불로 저는 임부팬티도 좋은 것 같아요! 체크해두세요! 

 

임신말기 선물, 아이가 태어날 준비를 할 때

임신 안정기가 무난히 지나가고 말기가 되면 임신선물로 곧 태어날 아이 선물이 많이 들어온다고 하더라고요. 손싸개, 발싸개, 배냇저고리 등 엄마 취향을 담아 구입할 수도 있지만 아기들 입는 옷이 워낙 귀엽잖아요. 성별에 맞춰서 자주 빨아입히는 옷들이나 포인트를 줄 수 있는 귀여운 의상들을 선물해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임신부 영양제로 잘 챙겨먹고 있는 엘레뉴2

이제 16주로 안정기, 중기로 본격 접어들고 나서는 임산부 종합영양제를 구매해야 되더라고요. 내돈내산이긴 하지만 실제로 구매해보니 2통에 약 7만원 정도 하더라고요. 어차피 내돈내산으로 챙겨먹을거면 필요한 때 선물 받으면 더 좋지 않을까요?

바이엘 엘레뉴 2단계 56캡슐, 42.56g, 2통

 

또한 철분이 함유되면서 변비가 심해지는 때라고 하니 비타민이나 100% 오렌지주스 같은 걸 같이 선물하면 정말 센스있는 선물이 될 것 같아요. 임산부 영양제 잘 챙겨보시고,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2023년 부모급여 출산지원금 육아휴직급여와 중복가능

 

2023년 부모급여 출산지원금 육아휴직급여와 중복가능

출산지원금 확대로 저출산 막는 정부 정부가 저출산으로 인구 절벽위기를 막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정책 중 실질적으로 금전적으로 지원해주는 혜택에 관심이 많이 몰리고 있습니다. 부모급

okayer.tistory.com

비타민D 하루권장량 비타민D3효능 비타민 부족증상

 

비타민D 하루권장량 비타민D3효능 비타민 부족증상

비타민D 잘 챙겨먹어보자 얼마전에 임산부 초기검사로 피검사를 했는데 비타민D 수치가 부족이라고 나왔습니다. 어머나, 평소에 회사 사무실에서 일을 하다보니 햇빛을 많이 보지 않았는데 연

okayer.tistory.com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 제공 받슴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