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리뷰

24평 거실인테리어 거실커튼 원룸커텐 차르르커텐으로 완성

그린무드 2022. 6. 29. 23:39
반응형

아파트 24평 거실인테리어의 완성

오늘 드디어 집에 커튼을 달았습니다. 거실인테리어의 완성은 커튼이라고 달 날만 기다리고 있다가 좋은 가격에 견적도 받고 기분이 좋았네요. 거실커튼 고민이 많으시죠! 저는 요즘 유행하는 차르르 커튼으로 달았답니다. 24평 인테리어 이외에 원룸 인테리어에도 빛을 발할 것 같은 차르르 커텐이에요.

어느정도 시야는 차단해주면서 빛도 들어고, 간접조명을 켜니 결도 보이는게 일반 쉬폰과는 조금 다른 커튼 느낌입니다. 결이 살아있어서 더 고급스러워 보인다고나 할까요~ 원룸에도 커텐 많이 치시기에 원룸커텐도 알아보시는데, 오히려 이렇게 밖이 비칠 듯 말듯 하는 정도의 커튼이 정말 잘 어울릴 것 같아요.

인테리어의 완성은 커텐

24평 거실인테리어 다들 어떻게 꾸미시고 계시나요? 부지런히 거실을 꾸미고는 있는데, 새 집으로 이사오면서 이번엔 거실에 거실장도 두지 않고 깔끔하게 지내야겠다며 다짐했답니다. 아직까지는 깔끔 그 자체인데 앞으로는 과연 어떨지~ 하지만 확실한건 차르르커텐 하나로 거실이 한껏 포근해지고 밝아졌다는 점이랍니다.

커튼이 있고 없고 차이가 이렇게 차이가 날 줄 몰랐어요. 

거실 인테리어 커튼 달면 좋은 점

날씨가 비가 오고 어두워서 햇살이 비친 모습의 사진은 차마 담아두지 못했네요. 24평 치고는 거실이 조금 넓게 빠진 편인데 커튼이 없었던 때의 창도 시원시원했지만 커텐 하나 달았을 뿐인데 TV를 볼 때 눈도 부시지 않고, 저층인데 사생활 보호도 되고 너무나 좋은 것 같더라고요.

차르르커튼 소재

차르르커튼 사생활보호가 안된다는 건 소재따라 다른 것 같아요. 방마다 다양한 소재의 커튼을 도전했는데 거실에는 두툼한 린넨 차르르, 햇빛을 많이 받고 싶은 방은 쉬폰차르르, 때론 암막이 필요한 안방에는 아주 얇은 속커튼 차르르와 형상유지커튼을 추가로 달았답니다.

저녁이 되면 설치해둔 간접조명을 켜고 커튼박스 아래로 내려오는 전구색 조명을 은은하게 보면 기분이 좋아진답니다. 식탁에 앉아서 블로그를 쓰는 일이 많은데 저녁에 샤시에 비치던 제 모습만 보다가 차르르커튼이 눈 앞에 보이니 뭔가 집이 호텔같은 느낌도 들고, 너무 만족스러워요.

24평 거실인테리어, 사진 몇 장으로 보여드리기엔 너무 심플하죠? 시스템에어컨도 천장에 달았다면 더 깔끔했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남지만, 24평 거실에 75인치 티비도 아주 충분하게 잘 어울린답니다.

어떤 거실커튼을 달아볼까 고민하시는 분들, 저는 도톰차르르로 추천합니다! 너무 바깥이 보이는 것 보다 어느정도 막아주는 것이 저는 더 취향이었어요. 그리고 햇빛이 엄청 많이 드는 집이 아니라면 굳이 암막을 해야할까? 도 생각이 들었답니다.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거실인테리어를 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커튼세탁 방법 커텐 설치 방법 알기 (쉬폰, 린넨, 차르르)

 

커튼세탁 방법 커텐 설치 방법 알기 (쉬폰, 린넨, 차르르)

커튼세탁 방법 알기 겨울이 가고 봄이 오면서 커튼 세탁 한번 해야지 벼루다가 저도 드디어 했습니다. 커튼이 옷이나 이불과 다르게 천이 길기도 하고 커튼핀을 빼고, 다시 꽂는 작업이 번거로

okayer.tistory.com

삼성냉장고 비스포크 키친핏 4도어 새틴화이트 베이지

 

삼성냉장고 비스포크 키친핏 4도어 새틴화이트 베이지

삼성 냉장고 비스포크 1년 사용후기 이사 하면서 저희도 2도어 냉장고에서 4도어냉장고로 바꿨답니다. 삼성비스포크 냉장고는 보면 볼수록, 매일 문을 여닫을 때 마다 마음에 듭니다. 저희는 냉

okayer.tistory.com

삼성 세탁기 건조기 세트 AI그랑데 장마철건조기 필수템

 

삼성 세탁기 건조기 세트 AI그랑데 장마철건조기 필수템

삼성 세탁기 건조기 세트 구매후기 이사하면서 구매한 삼성 가전, 저희는 삼성 제품으로 다 골랐습니다. 삼성 세탁기 건조기 세트로 구매하고 난 뒤 만족도가 정말 높은데요, 이번 2022년 새로나

okayer.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