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탐방기

부산 카페 추천 퀸아망 샌드 맛있는 해운대 가볼만한곳 앳크렘

그린무드 2021. 11. 22. 12:15
반응형

퀸아망 디저트 좋아하시나요? 개인적으로 부산 퀸아망 많이 파는 곳이 없어서, 먹어볼 기회가 잘 없었고 또 베이커리 사러가면 퀸아망은 페스츄리류 같기는 한데, 봉긋한 모양들만 많이 봤었거든요.

 

그런데 이번에 방문한 해운대 카페 앳크렘에서는 아주 맛과 식감이 좋은 퀸아망샌드를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다양한 디저트를 시도하는걸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부산 카페 추천 한번 해볼게요.

 

차가운-퀸아망샌드

 

사진은 몽블랑 퀸아망 샌드입니다. 밤이 콕콕 박혀있는데, 정말 맛있더라고요. 해운대 중동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카페 앳크렘은 가게 앞에 주차가 2대 가능합니다. 그리고 천장이 아주 높아 개방감이 엄청나요. 방문한 시간대가 애매해서 손님들은 많이 없었지만 그렇기에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해운대 가볼만한곳으로 요즘 해리단길 많이 가시잖아요, 해리단길에도 감각적인 카페가 많지만 달맞이 가기 전, 중동역 근처에 있는 해운대 가볼만한 카페로도 추천드리고 싶네요. 북적임보단 음악과 맛있는 커피와 디저트, 여유를 즐길 수 있는 곳이랍니다.

 

천고가높은-카페
부산 카페 추천 깔끔한 2층 인테리어

 

해운대 카페 앳크렘의 메뉴 가격대를 살펴보면 아메리카노 3,500원 라떼 4,500원 앳화이트 6,000원, 버터크림라떼 6천원 가격대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논커피 음료 및 차도 당연히 준비되어 있고요. 가격이 그리 비싼 편은 아닙니다.

 

저희는 부산 퀸아망 두개를 주문했는데, 퀸아망은 개당 4,500원입니다. 이 조그만한게? 하고 비싸다고 하실 수 있겠지만, 겹겹이 패스츄리 결을 내고 바삭한 식감을 유지하는게 결코 간단하지 않답니다. 초코, 몽블랑, 요거트 등 다양한 퀸아망이 준비되어 있어요. 타르트와 샌드위치 메뉴도 있어서 부산카페추천 할만하죠?

 

한적한-카페-앳크렘
여유로운 분위기

 

주문을 하고 2층에 올라가서 천장이 높은 인테리어의 개방감을 온몸으로 느꼈습니다. 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주문한 메뉴가 나왔는데요, 퀸아망은 손에 쥐고 흘리지 않게 먹어야 한답니다. 결이 있는 파이류는 부스러기가 많이 떨어지기 때문이죠.

 

차갑고 맛있는 크림이 샌드된 디저트를 보니 해운대 카페 앳크렘까지 찾아오길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주변 해운대 가볼만한 관광지와도 거리가 멀지 않기 때문에 시간을 보내기에도 좋습니다.

 

커피두잔-디저트두개
앳크렘 퀸아망과 커피

 

보기만해도 바삭, 커피 비쥬얼도 너무 좋지않나요? 저는 아침마다 버터를 먹는 사람인데 버터크림으로 라떼라면 조금 느끼하지 않을까 싶었는데 전혀 그렇지 않고 맛이 좋았습니다. 아메리카노 위에 올라간 크림도 정말 맛있었고 어느하나 사장님의 손길이 안간 곳이 없는 것 같았어요. 부산카페추천, 디저트가 맛있어서요.

 

거품이-풍부한-커피
거품이 잘 만들어진 커피

 

요즘 감각적이고 컨셉이 있는 해운대 카페들이 많이 생기고 있습니다. 얼마 전엔 핫한 에스프레소 바에도 다녀왔어요. 하지만 저는 북적이는 카페보다 공간이 넓지만 편안하고, 디저트와 커피가 맛있는 해운대 카페를 주변에 많이 추천하는 것 같습니다. 해운대 가볼만한곳이자 부산 카페 가볼만한곳으로 퀸아망 디저트 드시러 한번 가보세요! 

 

 

 

해운대 가볼만한곳 이외에도 가볼 만한 부산 카페 추천합니다!

 

 

구디너프 부산대카페 가덕도에도 생길만한 부산카페추천

부산대 카페 구디너프 버터리커피와 디저트 추천합니다. 최근 가덕도 구디너프도 오픈했다는데 사람들의 방문 열기가 식지 않는, 오랫동안 사랑받을 만한 부산 카페 추천입니다. 커피와 차, 그

okayer.tistory.com

 

 

울산 AOP 간절곶 카페 에이오피 부산근교 대형카페 클라스

울산 대형카페 AOP 간절곶 근처 가볼만한곳 어마어마해 주말이면 사람들이 부산근교로 많이 떠납니다. 저 역시 그러한데요, 멀리 여행은 마음먹고 가지만 왠지 가볼만한 카페 한 곳 찜해두고 주

okayer.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