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송정 호텔 하운드호텔 부산호캉스 즐겼지요

부산송정호텔 부산호캉스 하기 부족한 없던 하운드호텔

휴가를 따로 가진 않았고, 기장에 사는 저는 최근 송정해수욕장에 새로생긴 신상 호텔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답니다.

 

좋은 기회가 되어 다녀왔는데 생각보다 시설도 너무 좋았고, 호텔보다는 조금 더 리조트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깔끔해서 가족들이랑 같이와도 좋았겠다, 혹은 신혼부부 커플 두 커플정도와서 놀면 좋을 것 같았습니다. 제가 머문 방이 거실 하나에 방 두개가 있는 곳이라 무척 프라이빗 하기도하고, 널찍하고 좋았거든요. 펜션이나 호캉스의 그 편견이랄까 그런걸 좀 깨주었던 것 같습니다. 답답하지도 않고 넓찍해서 무척 쾌적했어요. 둘이서 쓰기 아까울 정도로요!

 

 

이날은 올림픽 여자배구 4강 경기가 있었습니다. 호텔에서 배달음식을 시켜먹었는데 무척 편하더라고요. 먹고싶은 음식과 맥주와 함께 부산 호캉스를 야무지게 즐긴 하루였습니다. 부산송정호텔 새로 생긴지 얼마 안됬는데 송정 주변에는 뭐가 원래 많잖아요. 서핑도 할 수 있고, 액티비티 할 수 있고, 문토스트도 있고 먹을 거리도 많고 !

 

부산으로 혹시나 여행오시는 분들은 부산송정호텔 하운드호텔을 미리 잡아두고 호텔 안에서 신나게 놀아봐요. 그냥 뭐 굳이 뭐 하지 않더라도 티비보고, 이야기하고, 맛있는거 먹고 이게 바로 행복아닐까요? 아. 그리고 부산 송정하운드호텔은 취사도 가능하게 조리시설이 갖추어져 있답니다. 매너를 지켜서 취사까지 하면 완벽하겠어요.

 

 

부산호캉스 너무 비싸거나 하면 부담스러운데 평일가격은 무척이나 괜찮은 편이에요. 오션뷰가 펼쳐지는 호텔 객실에서의 하룻밤, 떠올려보니 다시 또 가고싶어지네요. 이런게 바로 일상이지만 여행인 것 같은 그런 느낌적인 느낌! 그린이의 무드, 너무 신났습니다. 휴가를 따로 가지 않기로 했었어서 더욱 더 즐겁게 놀 수 있었던거 같아요. 더 자세한 후기는 네이버에 @장그린 검색해서 확인가능하답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