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탐방기

푸라닭 콘소메이징 가격, 신상 치킨 추천 백만개

그린무드 2021. 11. 18. 00:22
반응형

오늘은 또 치킨입니다. 별일 없으면 치킨이 가장 시켜먹기 만만하기도 하고 또 좋아하는 음식이기도 합니다. 신상치킨을 꼭 먹어야 하는 그런 스타일은 아닌데 남편이 평소에 푸라닭을 좋아해서 종종 시켜먹습니다. 항상 기본만 시키곤 했는데 이번에 신상으로 푸라닭 콘소메이징이 나와서 먹어보았는데 콘소메이징 가격 및 맛본 후기 공유할게요.

 

푸라닭 신상치킨
푸라닭 콘소메이징 치킨

바야흐로 요즘 시대는 치킨도 트렌드를 정말 잘 타야하는 시대입니다. 사실 콘소메맛은 팝콘으로 약 1-2년전 CU에서 열풍을 탔던 기억이 나는데요. 단짠단짠한 시즈닝을 좋아하시는 분들 계시죠, 저도 다이어트 하는 동안 뿌링클이 먹고싶은 치킨 순위 1등일 정도로 달고 짠 음식을 좋아했습니다. 하지만 '그건 너무 자극적인데?' 하시는 분들 계시잖아요.

 

 

푸라닭 콘소메이징 가격

그런 분들에게 신상 치킨 추천 하고싶은 푸라닭 콘소메이징입니다. 콘소메이징 가격은 18,900원이고 가서 직접 포장해오면 1,000원 할인으로 17,900원에 즐길 수 있습니다.  

시즈닝이 뿌려진 치킨과 옥수수
옥수수가 시선을 강탈함

치킨박스를 열자마자 보이는 노란색 옥수수들. 진짜 리얼로 담아주셨는데 이게 또 별미입니다. 먹어도 먹어도 또 먹고싶은, 앞에 가져다놓고 와구와구 흡입하고 싶은 맛입니다. 신상치킨에 이런 노란색 옥수수로 색깔도 내고 맛도 더하니 여간 푸라닭의 센스가 돋보이는게 아니네요.

 

뿌링클과 비교해보면 확실히 냄새부터 콘소메이징은 스무스~ 합니다. 시즈닝이 팍팍 뿌려져 있어서 부담스러울 수 있을 것 같지만 생각보다 맛은 덜 자극적인것 같다는 평가를 남편과 저는 내렸습니다. 치킨을 시켰으면 맥주가 빠지면 아쉽잖아요. 요즘 술을 잘 안먹어서 콜라로 청량감을 더합니다. 크으! 콜라와 진짜 잘어울리는 맛이네요.

 

콘소메맛 시즈닝이 붙어있는 치킨
시즈닝 팍팍 뭍혀서

 

시즈닝 가루 자체만으로도 맛있어서 푸라닭 콘소메이징을 듬뿍 찍어어서 먹습니다. 가루 좀 날리는거는 주의하시고요. 저희는 뼈로 주문했지만 아이들이 있는 집에서 혹은 간편하게 먹는걸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순살로 시키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오히려 쓰레기가 덜나오고 간편하게 먹을수 있을 것 같아요. 양념감자 스타일~ 아시잖아요. 아이들이 너무 좋아할 것 같은 신상 치킨이에요.

 

새로나온 콘소메맛 치킨
푸라닭 치킨 신상 메뉴 추천

 

평소 튀김옷이 두꺼운거 별로 안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푸라닭, 교촌, 옛날통닭 많이들 시켜드실텐데요. 기회가 된다면 한번쯤 치킨배달 시켜 드셔볼만한 푸라닭 신상 치킨으로 추천하고 싶습니다. 어르신들은 "뭐 이런 치킨이 있어?!!" 할 수 있겠지만 이것도 맛의 트렌드니까요. 

 

 

 

아참, 콘소메는 프랑스로 맑은 육수라는 말이라고 해요. 닭, 소, 생선을 오래끓여서 국물에 야채를 넣어 끓여낸 수프의 한 종류라네요. 달달하고 옥수수맛이 나는 그런 맛으로 쉽게 떠올리게 되고, 시중에도 그렇게 맛을 낸 과자들이 많은데요. 실제로 프랑스에서 콘소메수프를 안 먹어봤기에 잘 모르겠습니다만, 어쨌든 한국식 콘소메맛은 제 입맛에 맞는걸로 할게요. 푸라닭 콘소메이징 추천합니다!

 

 

부산 기장맛집 세컨디포레스트 일광맛집추천 푸짐해요

일광해수욕장 맛집으로 바다 뷰, 인테리어, 맛 삼박자가 잘 맞는 부산 기장 맛집 추천합니다. 얼마 전 저녁으로 세컨드 디포레스트 기장점에서 둘이서 메뉴 3개 즐겼어요. 진짜 푸짐하고 맛있게

okayer.tistory.com

 

교촌 레드콤보 가격 칼로리 야식 추천 교촌치킨

교촌치킨 레드콤보 맛, 가격 및 칼로리 정보 언제 먹어도 맛있는 치킨입니다. 최근에 푸라닭, 자담치킨을 많이 시켜먹었는데 오랜만에 생각났던 교촌 레드콤보를 주문해보았습니다. 매콤한 고

okayer.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