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2/07/26 3

전동킥보드 면허 헬멧 미착용, 킥보드사고 났을 때 (2022년)

출퇴근길에 자주 보이는 전동 킥보드, 거리가 애매할 때 얼마 전까지만 해도 자주 타는 사람들이 보였는데 요즘은 전동 킥보드가 길거리에서 자주 보이지 않는 듯합니다. 전동 킥보드 대여시장은 줄어드는 것을 체감하나, 마니아층은 더욱 늘고 있어서 아예 킥보드 구매로 이어지는 분들이 주변에는 많더라고요. 크기가 작으면서도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는 장점이 있고, 여름이면 더운 날에 바람을 쐬면서 이동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는 킥보드입니다. 전동 킥보드 면허 필요한가요 개인 이동형 장치의 사고 원인은 조작 미숙, 안전 인식 부족, 장치의 구조적인 특성이 차지합니다. 길이 울퉁불퉁하거나 경사가 있을 때 균형을 잃기 쉽고, 제동장치 역시 완전히 안전하다고 보기에는 어렵습니다. 자칫하다 사고로 이어질 수 있기 때..

세상만사 2022.07.26

GS 뮤비페 일산 티켓 및 라인업 정보 (2022년 뮤직비어페스티벌)

2022 뮤비페 일산, 부산에서 열린다 본격 여름이 다가오자 코로나 확산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2022년 페스티벌이 열리고 있습니다. 뮤직 비어 페스티벌 줄여서 뮤비페라고 불리는 공연이 일산, 부산에서 열린답니다. 저도 부산에 살고 있는 사람으로서 뮤비페 티켓을 지인으로부터 얻게 되어 방문할 예정인데요. GS뮤비페 일산 라인업 출연진이 정말 괜찮더라고요. 그래서 뮤비페 티켓 얻는 방법부터 출연진까지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더운 여름 시원하게 맥주와 음악으로 무더위를 날려봐도 좋겠습니다. GS 뮤비페 일산 라인업 출연진 뮤직비어페스티벌 (뮤비페)는 2019년 이후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는 공연입니다. 2022년에 다시 개최되니 약 3년 만입니다. 아래는 2022년 뮤비페 라인업입니다. 2022년 8월 6일 일산 ..

관광정보 2022.07.26

제천 리솜포레스트 예약 숙박비용 스파 숲캉스 힐링

휴가철이 되면 무조건 해외로 떠나야지 했던 마음가짐도 잠시, 코로나가 다시 재확산되고 물가도 천정부지로 치솟으면서 멀리 가기가 부담스럽더라고요. 부산에 살고 있어서 경상지역, 경남지역들은 대부분 여행을 가본지라 조금 새로우면서 이색적인 곳으로 떠나보고 싶었습니다. 게다가 요즘 너무 업무에 지친 터라, 힐링할 수 있는 숙소를 절로 찾아보게 되더라고요. 제천 리솜포레스트는 정말 숲 속에 파묻혀서 힐링을 할 수 있는 곳인 것 같아서 이번에 찾아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제천리솜포레스트 예약 충북 제천시 백운면에 위치한 제천 리솜포레스트는 리조트형 숙박입니다. 조용히 쉬기 좋으며, 뷰가 좋고, 스파까지 완비된 정말 숲캉스 힐링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곳이라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헤브나인 스파의 사진을 보자마자 바로..

여행정보 2022.0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