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2/07/14 3

스타벅스 그릭요거트 프로틴 수제요거트 만드는법 효능

맛과 건강 챙기는 그릭 요구르트 제가 요즘 아침에 꼭 챙겨 먹는 게 바로 그릭 요구르트입니다. 집에서 직접 만들어먹기도 하고, 유기농 요구르트를 사서 마트에서 사서 먹기도 합니다. 간혹 가다 사치를 부리고 싶을 땐 스타벅스에서 프로틴 그릭 요구르트를 삽니다. 그래놀라도 같이 들어있지만 용량 대비 가격은 제일 사악하죠! 여기에 요즘 제철인 복숭아나 자두를 곁들이고, 꿀 조금 둘러 먹으면 정말 맛있는 그릭요거트가 완성된답니다. 스타벅스에서 커피를 잘 안 먹게 된 지 오래입니다. 제조음료들 달달한 시즌 음료들을 더 많이 먹게 되는데, 스타벅스 프로틴 그릭 요구르트가 눈에 딱 띄더라고요. 프로틴이 13g이나 들어있다니! 시중 제품에 단백질, 당류 조합을 조절한 느낌이 들어서 일단 사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그릭요..

솔직리뷰 2022.07.14

부산 포세이돈 워터뮤직 페스티벌 라인업 (2022년 오시리아 축제)

2022 부산 축제, 오시리아에서 흥을 분출해보자 당장 이틀 앞으로 다가온 포세이돈 워터 뮤직 페스티벌입니다. 4 SEIDON 워터 뮤직 페스티벌은 올해 부산 오시리아 일대에서 열린다고 합니다. 오시리아 롯데시네마 영화관 아시나요? (야외주차장) 그 일대에 부스가 뚝딱 지어지고 있으니 시간 되시는 분들은 방문해서 시원하고 핫한 부산 축제 분위기를 맘껏 즐겨도 좋을 것 같습니다. 포세이돈 워터 뮤직 페스티벌은 중앙에 대형 워터슬라이드를 놓고 수영장을 함께 운영하기에 볼거리가 많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2022년 올해는 특히 두 개의 스테이지를 나누어서 힙합 공연, DJ 공연의 조화로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부스가 준비된다고 합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2년 간 축제를 맘껏 즐기지 못한 사람들 모여라! 올해 부산..

여행정보 2022.07.14

어린이보호구역 주정차 속도위반 등 과태료 범칙금 (2022년)

어린이보호구역 과태료 물지말자 요즘 뉴스를 보면 심심찮에 어린이보호구역에서 운전자들이 주정차나 속도위반, 어린이보호구역 횡단보도 일시정지 등 이 문제들이 자꾸 화두가 되더라고요. 왠만하면 어린이보호구역에서 서행 및 일시정지, 정해진 속도만 지켜주면 문제가 안되지만 정말 모르게 그냥 지나치는 경우도 있으니까요. 어린이 보호구역에서 위반 시 범칙금은 얼마인지도 알아보겠습니다. 일반 도로보다 처벌, 단속을 강하게 하는 어린이보호구역. 어린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꼭 지켜줘야 합니다. 도로교통공단에서 정한 어린이집, 유치원, 초등학교, 학원 등 어린이시설 주변 도로 중 일정구간은 어린이보호구역으로 지정해두었지요. SCHOOL ZONE, 스쿨존 이라는 표지판 많이 보셨을겁니다! 어린이보호구역 속도는 시속 30km/h..

세상만사 2022.0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