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2/07/08 3

임신 중기 임산부 철분제 변비 액상철분제 어때요

임신 중기 철분제 챙기세요 임신 중기에 들어섰습니다. 임산부 철분을 챙겨 먹는 시기가 왔어요. 철분은 우리 몸에 산소도 주고, 에너지를 생성하는 역할을 합니다. 음식으로도 철분이 많은 음식인 바닷가재, 돼지고기, 굴, 돌나물 등을 챙겨 먹어야 합니다. 음식을 통한 철분의 흡수율은 20% 내외로 낮은 편이기에 임산부는 철분제를 따로 복용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임산부 철분제 챙겨먹어야 하는 이유 태아에게 유입되는 혈류량이 많아지기 때문입니다. 상대적으로 임산부는 적혈구 수가 부족해져서 철 결핍성 빈혈이 나타날 가능성이 높습니다. 빈혈 증상이 없던 사람도 임신을 하면 철 결핍성 빈혈 문제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태아 혈액까지 임산부가 공급해야 하기 때문에 임신 전보다 더 많은 철이 필요합니다. 임산부 권장 철..

솔직리뷰 2022.07.08

노브랜드 버거 추천 메뉴 가격 파헤치기

노브랜드 버거 추천할만해 현재는 2022년, 약 3년 전 론칭된 노브랜드 버거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롯데리아, 맥도널드만큼은 아니지만 요즘 자주 보이는 노브랜드 버거라서 관심이 갑니다. 노브랜드가 워낙 이마트에서도 자주 보이고 또 따로 매장도 있고 하니 신세계 계열사 브랜드라는 것은 다 알고 계실 테지요. 노브랜드는 단순히 버거를 먹는 레스토랑을 넘어서서 신개념 캐주얼 버거 하우스를 만드는 게 목표라고 하네요. 이런 목표를 가진 노브랜드 버거 추천 안 할 수가 없겠죠? 노브랜드 버거 메뉴는 상당히 다양한 편 더블 골드커리 / 골드 카레 - 이색적인 카레 소스가 들어간 노브랜드 버거 추천 메뉴 더블 치즈 베이컨 시그니처 - 스모크 한 풍미, 고소함이 더해진 클래식 버거 갈릭 앤 갈릭 / 페퍼로니 / ..

세상만사 2022.07.08

저분자 콜라겐 어린콜라겐 효능 엄마 선물 드렸어요

엄마가 매일 드시는 저분자 콜라겐 저희 어머니는 항상 챙겨 드시는 게 콜라겐이랍니다. 오랫동안 한 포씩 먹으면서 2~3년 동안 꾸준함을 유지하고 계시답니다. 그래서인지 피부도 뭔가 반들반들, 항상 "엄마 콜라겐 맛있어? 무슨 맛으로 먹어?" 물어보면 피부에 좋으니까 먹는 거지라고만 하시더라고요. 이번에 엄마가 콜라겐이 똑 떨어졌다고 하길래 저분자 콜라겐으로 한번 사드려볼까 싶더라고요. 저도 이번에 콜라겐의 효능, 어린 콜라겐이 무엇인지 등에 대해서 제대로 알아보게 된 것 같아요. 다 같은 콜라겐 아닌가, 저분자콜라겐은 뭔가요? 콜라겐이 보통 많이 들어있는 음식으로는 닭발, 돼지껍질을 떠올리곤 합니다. 하지만 껍데기와 닭발을 많이 먹는다고 피부가 좋아질까요? 동물성 콜라겐은 고분자 콜라겐이라 직접적으로 체..

세상만사 2022.07.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