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2/07/05 3

신세계 상품권 스타벅스 외 상품권사용처 알아보기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 알아보기 이번에 가전을 구매하면서 일정부부 페이백을 받게 되었는데요. 200만원이 넘는 신세계 상품권으로 돌려받게 되어서 제 손안에 상품권이 많아졌습니다. 종종 신세계 상품권이 생기면 스타벅스 가서 음료를 사먹곤 했는데 이렇게나 많이 생겨서 백화점 외 어디서 써야할지 잘 모르겠더라고요. 명품가방이나 백화점에서 물건을 구매할 일이 있다면 종종 상품권으로 결제하면서 현금영수증 및 2~3% 할인을 적용받곤 했습니다만, 제가 되팔려고 하니 수수료가 아깝더라고요. 그래서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를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신세계 상품권 권종은 5천원, 1만원, 5만원, 10만원, 30만원, 50만원권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모바일 신세계 상품권을 받은 경우에는 이를 이마트에 가서 키오스크에서 지류 ..

세상만사 2022.07.05

상병수당 뜻, 창원 천안 상병수당 대상 및 신청은?

상병수당 뜻 알아보기 평소처럼 일하다가 갑자기 아파본 경험 다들 있으시죠? 아파도 제대로 쉬지 못하는 근로자들의 환경이 알려지면서 상병수당이 필요성이 제기되었습니다. 상병수당 뜻은 아파서 일할 수 없는 기간동안 최저임금의 60%를 지급하는 제도입니다. 근로자가 건강할 권리를 보장해야 한다는 점에서 이는 사회측면에서도 중요하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상병수당 대상 업무와 관련이 없는 질병, 부상을 당해 일을 할 수 없는 근로자는 아픈 기간동안 하루 4만3960원을 지급합니다. 부상 및 질병의 유형, 진단명에 제한이 없습니다. 코로나19와 같은 감염병도 상병수당 신청이 가능합니다. 다만, 성형 등과 같이 질병 치료에 필요치 않은 진료, 출산관련 진료, 합병증 등이 발생하지 않은 경우는 지원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세상만사 2022.07.05

고양이 변비 원인, 고양이 유산균 특효약일까

고양이도 변을 잘 못볼 때가 있어요 고양이는 스스로 배변을 잘 하는 동물입니다. 모래가 굳은 모양을 보면서 집사들은 배변 활동을 했구나 하고 생각하게 됩니다. 배변이 묻은 모래는 나중에 긴 모양이나 동근 모양으로 굳게 되는데요, 이러한 덩어리의 갯수가 줄어들었을 때 고양이 변비를 의심해볼 수가 있습니다. 잘 알려진 바와 같이 고양이는 하루에 한번 배변을 하는 동물입니다. 48시간, 혹은 그 이상 화장실에 가지 않는다면 고양이가 변비에 걸렸을 가능성이 크다고 봅니다. 고양이 변비에 걸렸을 때 배변활동을 하지 않는 것도 있지만 끝이 살짝 무른 대변, 지나치게 딱딱하거나 건조한 대변 역시 변비 증상으로 볼 수 있습니다. 고양이 변비 원인 수분부족 - 물을 마시지 않아 체내 수분이 부족해 생기는 변비 비만과 운..

세상만사 2022.07.05